DETAILED NOTES ON 핸플

Detailed Notes on 핸플

Detailed Notes on 핸플

Blog Article

연장 : 요금을 더 주고 한 타임을 더 끊는 것. 보통 한 언니랑 두 시간을 같이 보내지만, 다른 언냐로 교체해서 연장하는 경우도 있음.

하드 :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강렬하고 육체적인 컨셉 위주. 반대는 소프트.  

옵티머스규민 블로그의 주 목적은 간직하고싶은 추억 소중한 것들의 저장공간...

각 지엽결로 핸플사이트를 소개하며 해당지역의 핸플 서비스 유흥시설 정보를 제공하고 예약,결제,후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회원분들은 자신의 지역에 맞게 핸플사이트를 찾아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매체소개 기사제보 광고문의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저작권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매체정보

반대로 아가씨 손톱 등에 긁혀서 신체적인 상처가 실제로 났을 땐 외상이라고 함.

박스로 일을 구한다는 말은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이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

언냐 : 언니야의 준말. 아마도 경상도 사투리에서 유래한 듯함. 핸플 후기를 쓰는 남자들이 업소 아가씨를 친근감 있게 부르는 핸플 용어. 아가씨를 선호하는 부류도 있음.

완짱(까) : 밑짱까와 웃짱까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해 주는 서비스. 올짱이라고도 함.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현직 혹은 전직 핸플녀로 아가씨들에게 기술이나 노하우를 전수해 read more 주면서 관리하는 베테랑급 아가씨.

페티쉬 서비스 : 스타킹이나 가터벨트 등 시각적인 요소로 흥분시키는 핸플 서비스.

또 다른 여성은 자신들을 ‘인격체’로 존중해달라는 주문도 잊지 않는다. “어차피 여자는 마음으로 움직이는 동물이다. 배려 click here 받으면 자신도 배려하고 싶고, 여자로 대해주면 여자의 애교가 read more 자연스럽게 나오기 마련.

업소 및 서비스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

Report this page